본문 바로가기

스텔스 잠입 암살 전술게임/노 원 리브스 포에버

노 원 리브스 포에버 2 챕터 2 스텔스 클리어 공략


잠입 첩보 액션 게임 노 원 리브스 포에버 2 챕터 2 스텔스 클리어


No One Lives Forever 2: A Spy in H.A.R.M.'s Way.(NOLF 2)


Chapter #2 - Goodbye, Spy /The spy is here!


'굿바이, 스파이'는 No One Lives Forever 2: A Spy in H.A.R.M. Way'의 두 번째 미션이다. 이 장에서 찾을 수 있다.


그 회의는 오직 이사라고만 알려진 수수께끼의 인물의 소유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케이트는 영지에 잠입해 본채의 위치를 파악하고 지도에 표시된 하토리산의 창문을 찾아야 할 것이다. 


이런 장점 때문에 불필요한 위험에 노출되지 않고 필요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일단 사진을 입수하고 나면 야마타산이 기다리고 있는 다리로 돌아와야 한다. 임무 완료 후 그녀를 도쿄로 대피시키기 위해 유니티 인터셉트 팀이 대기하고 있다.


하토리산은 아처에게 이 도시의 순찰이 더 무겁다고 알려준다. 그는 Archer에게 그 토지의 뒷문을 찾으라고 충고한다. 


Archer는 후지오카 영지에 들어가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를 발견하고, 하토리산의 지도에 표시된 부분을 찾아낸다.


 아처는 본가로 가서 립스틱 스파이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다. 이사코는 이때 그녀를 발견하고 국장에게 알린다. 


그녀가 다리에서 그녀를 기다리며 야마타산으로 돌아오는 길에 경종이 울리고 닌자들이 아처에게 몰려든다.


아처는 이사코가 야마타산을 죽이는 것을 보기 위해 때맞춰 다리로 돌아간다. 아처는 누가 그녀를 고용했는지에 대해 이사코로부터 정보를 강요하려 한다.


 이사코는 그 시도를 뿌리치고 그녀의 카타나로 아처를 찌른다. 아처는 땅에 떨어지고 이사코는 연기폭탄을 땅에 던지며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