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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스 잠입 암살 전술게임/세키로

세키로 - 게임인포머 독점 게임플레이 전투 영상

구글 번역


우리는 Sekiro : Shadows Die Twice에 대한 새로운 커버 스토리를 도쿄에서 소프트웨어를 방문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우리가 거기에있는 동안, 우리는 수석 게임 디자이너 Masaru Yamamura와 인터뷰하고 게임의 전투 설계 과정에 대해 모두 배웠습니다. 


위의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을 포함하고 있지만 Dark Souls와 Bloodborne의 근육 기억과 트릭 모두가 Sekiro : Shadows Die Twice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Yamamura가 Software의 전투 공식, Sekiro 설계의 어려움 및 게임이 Tenchu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은 방법에 대한 가장 큰 변화라고 봅니다.


영상은 출처에서 볼수있습니다.

출처:https://www.gameinformer.com/video-feature/2019/01/15/exclusive-gameplay-and-details-on-creating-sekiro-shadows-die-twi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