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1.7 업데이트 내역
에이전트, 업데이트 1.7에 대한 브리핑을위한 새로운 인텔 브리핑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분류 된 기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글로벌 이벤트와 다가오는 칭찬 시스템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에이전트가 업데이트 1.7, 분류 기어에서 사냥 할 하드웨어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목표
팀은 새 장비를 The Division에 도입하기위한 뚜렷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다양한 버라이어티 만들기
이미 성장하고있는 것의 다양성
Loot 풀에서보다 많은 희귀 옵션 만들기
플레이어들에게 사냥 할 물건 \
대답? 분류 된 기어.
Classified Gear는 기존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최대 기어 스코어에서 플레이어가 최종 게임에서 사냥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분류 된 기어는 세계 등급에 관계없이 기어 점수 256에서 떨어집니다. 나중에 그 이상.
위에서 언급 한 확인란을 클릭하고 사냥하는 동안 기존로드 아웃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분류 된 기어가 원활한 흐름으로 빌드의 통계를 확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56의 기어 스코어는 메인 스탯 레벨에서는 힘들지만 256 기어는 분류되지 않습니다.
스탯 범위
등급 분류 된 기어는 항상 표준 기어와 동등 이상의 가치를 나타낼 것입니다. 현재 최대 레벨의 기어는 기본 통계 범위 인 1114-1272로 떨어집니다. 그러나 분류 기어는 더 높은 범위 인 1273-1328 내에 주 통계 롤과 함께 떨어집니다. 그 범위의 하단 에서조차도, Classified Gear의 조각은 당신의 빌드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 증가 된 범위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주요 통계 범위에 대한 실제 35 % 버프입니다. Last Stand와 같은 Normalized 모드에서 Classified Gear는 표준 256 기어 세트와 같은 역할을하므로 확장 된 stat 범위는 256 표준 기어를 기준으로했을 때 불균형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분류 된 기어 5 및 6 조각 보너스는 잠금 해제 된 경우 표준화 된 게임에서도 적용되어 세트에 여전히 고유 한 요소를 생성합니다.
분류 된 보너스
1.7의 새로운 기어 옵션을 통해 확장 된 보너스 범위를 소개합니다. 우선, Classified 및 Standard 기어를 혼합하여 해당 기어 세트의 표준 2-4 개 보너스를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 Classified 피스를 메인 스탯 롤과 함께 추가하여로드 아웃 파워를 점차적으로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일단 Classified Gear 4 개를 모으면, 더 높은 메인 스탯 롤은 근본적으로 강력하고 강력한 버전의로드 아웃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가 한 번의로드 아웃에서 분류 된 기어 5 개 및 6 개를 치면 실제로 상황이 가속되기 시작합니다. 동일한 세트의 분류 된 기어 5 개는 보너스 2 개와 3 개에 보너스를 가져 오며 개별 보너스를 고려합니다. 기존 장비의 2 및 3 조각 보너스는 기어 및 균형 조정에 약간의 불일치가 발생할 수있는 것과 완전히 동일하게 버프 될 수는 없지만 특정 측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조정하십시오.
6 종
분류 된 기어 (Classified Gear)는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이 세트 보너스는 플레이어가 자신이 좋아하는 기어 세트에 완전히 투자하도록하고 그 세트의 정체성과 일치하는 기어 보너스를 설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Striker를 실행하면 Striker 6 조각은 Striker 세트의 기존 ID를 자연스럽게 발전시킬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고급 교정
팀은 Classified Gear가 모든 빌드, 플레이어 및 키트의 주요 발견 물이 될 수 있도록하고 싶었습니다. 발견 된 모든 Classified 아이템에 가치와 다 기능성을 추가하기 위해 Recalibration Station에서 압연 할 수있는 각 Classified Gear의 두 가지 통계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Classified Gear가 주요 통계에 대해 더 높은 범위를 가질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전에 없었던 빌드를 최소 / 최대로하기 위해 각 Classified 조각에 대해 하나의 주 통계와 하나의 major / minor stat를 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분류 방법
분류 기어 (Classified Gear)는 글로벌 이벤트의 일환으로 소개되며 선택된 분류 기어는 이벤트를 시작한 보상 일뿐만 아니라 분류 된 기어의 데뷔입니다.
글로벌 이벤트 전체에서 플레이어는 획득 한 토큰을 사용하여 글로벌 이벤트 캐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캐시는 토큰 가격에 따라 다르지만 가격이 높은 캐시마다 분류 된 기어의 기회가 커집니다.
플레이어가 최대 (세계 Tier 5) 등급보다 낮은 등급에서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선택하면 토큰을 약간 더 느리게 적립합니다.
이것은 모든 Classified Gear가 256 레벨에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더 느리게 획득 한 토큰 비율은 구입 한 캐시의 속도가 느리므로 균형을 유지하고 조각의 256 가지 측면 만 보존하기 위해 낮은 계층의 분류 된 기어를 얻는 데 더 느린 속도를 의미합니다.
이 구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분류 된 전리품이있을 때 더 낮은 가격의 캐시에서 도박을하거나 자신의 토큰을 비축하고 최대한의 가격으로 캐시를 구입하여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teamcommunity.com/games/365590/announcements/detail/1336855736867978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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