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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2 - 7.06 업데이트 내역


출처:http://www.dota2.com/706


[디나이]
 - 크립을 디나이하면 아군이 30%의 경험치를 얻습니다.
 - 디나이로 적이 얻는 경험치가 50%에서 70%로 증가.

[제단]
 - 제단은 이제 전투 시작 5분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본진의 제단 수가 5개에서 3개로 축소. (상부와 하부 병영 뒤의 제단이 제거되었습니다.)
 - 제단의 분당 추가 마나 재생이 1에서 0.75으로 감소.

[전선]
 - 중부 전선에 근접 크립 한 마리 추가.
 - 크립들은 이제 오프레인 포탑에 더 가까이 만납니다.
 - 크립의 어그로 지속시간이 2.5초에서 2.3초로 감소.
 - 크립의 어그로 쿨다운이 2.5초에서 3.0으로 증가.
 - 전선 크립의 시야가 밤/낮 850/800에서 구분 없이 750으로 감소. 

[중립 크립]
 - 중립 크립은 이제 매 1분마다 생성합니다.
 - 중립 크립의 경험치와 골드가 20% 감소.
 - 중립 크립의 경험치와 골드는 매 7.5분 마다 2% 증가합니다.

[크립]
 - 공성 공격유형의 구조물 추가 공격력이 150%에서 250%으로 증가.
 - 공성 크립의 체력이 550에서 825으로 증가.
 - 공성 크립은 이제 7번째 웨이브 대신 10번째 웨이브에 생성됩니다. (매 5분마다 생성됩니다.)
 - 원거리/공성 크립은 이제 40분 대신 45분마다 추가됩니다.

[능력치]
 - 모든 영웅의 힘 증가량이 0.3 증가. 
 - 힘 1당 추가 체력 재생률이 0.03에서 0.06으로 증가.
 - 기본 체력 재생률이 0.25 감소.
 - 주문 증폭 증가량이 지능 15당 1%에서 지능 14당 1%로 변경.
 - 지능 1당 추가 마나가 12에서 11로 감소.
 - 영웅의 기본 마나가 50에서 75로 증가.

[경제]
 - 근접 크립의 기본 경험치가 45에서 40으로 감소.
 - 근접 크립의 업그레이드당 추가 현상금이 3에서 1로 감소.
 - 근접/원거리 병영 파괴시 팀 전원이 받는 현상금이 275/225에서 225/150으로 감소.
 - 로샨 처치 시 팀 전원이 얻는 현상금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
 - 제단의 현상금이 150에서 125으로 감소.
 - 사망 시 잃는 골드가 100 + 수익/50에서 50 + 수익/40으로 변경.
 - 3차 포탑 파괴 시 팀 전운이 얻는 현상금이 240에서 200으로 변경.
 - 4차 포탑 파괴 시 팀 전운이 얻는 현상금이 280에서 200으로 변경.

[일반]
 - 환영화 골드/경험치를 5 + 레벨에서 2 X 레벨로 변경.
 - 환영의 건물 공격 시 피해 감소율이 50%에서 60%으로 증가.
 - 골드 부활 쿨다운이 7분에서 8분으로 증가.
 - 로샨은 이제 치즈를 3번째가 아닌 2번째로 죽을 때부터 떨굽니다. 
 - 로샨의 업그레이드당 추가 방어력이 1.1에서 1.3으로 증가.
 - 강화 룬은 이제 40분이 지나면 서로 다른 룬이 강 양쪽에서 생성됩니다.
 - 고지대 빗나갈 확률은 이제 비행 상태의 유닛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 불꽃 질주를 시전 중인 박쥐기수)
 - 하부 전선 다이어 크립의 1, 2차 포탑 사이 경로 문제 수정.
 - 포탑의 보너스 방어력 감지 범위가 1400에서 1600으로 증가.

 

[특성 교체]

42가지의 부활 대기시간 감소 특성이 다음의 특성으로 교체되었습니다.
 - 흑마법사: 사망 시 골렘 소환 (레벨 20)
 - 퍼지: 사지 절단 +1초 (레벨 20)
 - 마그누스: +500 꿰뚫기 범위 (레벨 25)
 - 외로운 드루이드: +50% 영혼 곰 마법 저항력 (레벨 20)
 - 리나: +40 이동 속도 (레벨 15)
 - 에니그마: +1 악의 기절 횟수 (레벨 20)
 - 지진술사: +350 균열 범위 (레벨 20)
 - 태엽장이: +40 동력원 폭발 피해 (레벨 20)
 - 가시멧돼지: +10% 주문 흡혈 (레벨 20)
 - 대지령: 대지의 자기장을 아군에게 사용 가능 (레벨 25,)
 - 요술사: +6% 추진력 피해 (레벨 25)
 - 취권도사: 천둥벽력 둔화 +2초 (레벨 20)
 - 야수지배자: +1 멧돼지 소환 (레벨 15)
 - 제우스: 번갯불 기절 +0.5초 (레벨 20)
 - 늑대인간: +12 야성의 충동 채력 재생률 (레벨 15)
 - 수정의 여인: +50 얼음장 피해 (레벨 20)
 - 그림자 주술사: +4 뱀 와드 소환 (레벨 20)
 - 비사지: 영혼 흡수가 범위 내 다른 대상에게도 공격, 영웅 우선 공격 (레벨 20.)
 - 겨울 비룡: 냉기의 은총 지속시간 +1초 (레벨 20)
 - 저주술사: 마비 약통 튕김 횟수 (레벨 15)
 - 군단 사령관: +10% 용기의 순간 발동 확률 (레벨 20)
 - 빛의 수호자: +300 차크라 마법 마나 회복 (레벨 15)
 - 대즐: +25 맹독의 손길 초당 피해 (레벨 20)
 - 나무정령 수호자: +40 씨뿌리기 피해/치유량 (레벨 25)
 - 모래 제왕: 땅울리기 공격 속도 감소율 +50 (레벨 15)
 - 맹독사: +14% 독침 둔화량 (레벨 25)
 - 고대 양혼: +8% 얼음 소용돌이 둔화/마법 저항력 감소 (레벨 20)
 - 첸: 조종하는 크립 체력 +1000 (레벨 20)
 - 디스럽터 +40 천둥 강타 피해 (레벨 15)
 - 고대 티탄: +200 마나 (레벨 10)
 - 이로: 연결이 적 영웅을 기절 (레벨 25)
 - 자키로: 불바다가 순수 피해를 주고 주문 면역을 관통 (레벨 25)
 - 라이온: +75 시전 범위 (레벨 10)
 - 자연의 예언자: 순간이동 쿨다운 제거 (레벨 25)
 - 예지자: 행운의 끝 최대 지속시간 +0.75초 (레벨 10)
 - 불사조: +20% 추가 경험치 획득 (레벨 10)
 - 퍼그나: 무력화 지속시간 +1초 (레벨 15)
 - 그림자 악마: 어둠의 독 쿨다운 -1.5초 (레벨 20)
 - 영혼 파괴자: +30% 혼신의 강타 피해량 (레벨 20)
 - 암살 기사: 숨어들기 방어력 감소량 +8 (레벨 25)
 - 언다잉: +15 체력 재생 (레벨 10)
 - 기술단: +250 공격력 (레벨 25)


[아이템]
창공의 렌즈
 - 추각 주문 피해가 5%에서 6%으로 증가.
 - 체력의 반지 대신 공허석이 필요합니다.

칼날 갑옷
 - 쿨다운이 18초에서 20초로 증가.

황폐석
 - 이제 고유 공격 변형치가 아닙니다.

핏빛가시
 - 쿨다운이 14초에서 18초로 증가.

물병
 - 가격이 660 골드에서 650 골드으로 감소.

전투 팔찌
 - 조합법의 190골드에서 175으로 감소.

맑은 물약
 - 맑은 물약 회복은 이제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핏빛 수호
 - 쿨다운이 10초에서 12초롤 증가.

다이달로스
 - 공격력이 76에서 80으로 증가.

다곤
 - 이제 환영을 즉시 죽입니다.

악마의 검
 - 가격이 2400 골드에서 2200 골드로 감소.
 - 공격력이 46에서 42으로 감소.

심판도
 - 이제 고유 공격 변형치가 아닙니다.

마력 깃든 망고
 - 가격이 110 골드에서 100 골드로 감소.
 - 상점에 되팔 수 없습니다. 반드시 먹아야만 합니다.

요정 불꽃
 - 가격이 75 골드에서 70 골드로 감소.

염동력 지팡이
 - 조합식 변경: '마법의 지팡이(1000) + 재생의 반지(325) + 조합법(900)' → '마법의 지팡이(1000) + 체력의 반지(850) + 조합법(400)'
 - 가격 변경: 2225 골드 → 2250 골드
 - 능력치 변경: '+10 지능 & +4 체력 재생' → '+10 지능 & +6 체력 재생'

허리케인 창
 - +2 채력 재생

미다스의 손
 - 조합법 가격이 1550 골드에서 1650 골드로 증가.
 - 추가 경험치가 1.75배에서 1.85로 증가.
 - 골드 보너스가 220에서 200으로 감소.

치유 물약
 - 치유 버프는 이제 해제할 수 있습니다.

타라스크의 심장
 - 이제 조합법 대신 활력 강화석이 하나 더 필요합니다.
 - 힘 보너스가 45에서 40으로 감소.
 - 보너스 체력이 250에서 500으로 증가.

천상의 미늘창.
 - 무장 해제를 주문 면역으로 해제할 수 없습니다. 만타 도끼 등으로도 해제할 수 없습니다.

지배자의 투구
 - 이제 조합법 대신 체력의 반지가 필요합니다.
 - 체력 재생력이 8에서 10으로 증가.

광기의 가면
 - 이제 조합법 대신 전투 지팡이가 필요합니다.
 - +20 공격력과 +10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 시전 기술 광폭화의 추가 공격 속도가 +120에서 +110으로 감소.
 - 이제 분해할 수 있습니다.

섬뜩한 가면
 - 가격이 1200 골드에서 1100 골드로 감소.
 - 보너스 피해가 +15에서 +10으로 감소.

태양의 문장
 - 태양의 문장의 추가/감소 방어력이 12에서 10으로 감소.
 - 적에게 사용한 시전 기술의 효과를 대상의 공격이 25%의 확률로 빗나감에서 대상을 향한 공격에 25%의 확률로 진실의 타격이 적용으로 변경.

달 조각
 - 소모했을 때 절반의 야간 시야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네크로노미콘
 - 소환수의 지속시간이 40초에서 45초로 증가.

관찰 와드.
 - 가격이 65 골드에서 60 골드로 감소. (다른 시작 아이템 조합을 위해서입니다.)

신광검
 - 환영이 가하는 피해가 초당 40에서 35으로 감소.


재생의 구술
 - 이제 충전식 능력의 쿨다운도 초기화합니다.

에이토스의 마법봉
 - 조합식 변경: '마법의 지팡이(1000) + 마법의 지팡이(1000) + 활력 강화석(1100)' → '마법의 지팡이(1000) + 전투 팔찌(490) + 전투 팔찌(490) + 조합법(1100)'
 - 가격 변경: 3100 골드 → 3080 골드
 - 능력치 변경: '+30 지능 & 350 체력' → '+20 지능 & +15 힘 & +6 민첩 & +6 피해'

산화
 - 조합법 가격이 100 골드 감소.

야차
 - 조합법 가격이 100 골드 감소.
 - 공격 속도가 15에서 10으로 감소.

만타 도끼
 - 조합법 가격이 100 골드 감소.

바이스의 낫
 - 쿨다운이 25초에서 22초로 감소.

시바의 은총
 - 조합법 가격이 600 골드에서 650 골드로 증가.

은빛 칼날
 - 조합법 가격이 500 골드에서 700 골드로 증가.

영혼의 반지
 - 이제 조합법 대신 망고가 필요합니다.


혼의 항아리
 - 이체 일정 간격마다 치유하는 대신 치유 물약 처럼 작용합니다.
 - 조합식 변경: '현자의 가면(325) + 무력의 장갑(150) + 무력의 장갑(150) + 조합법(250)' → '마력 깃든 빗방울(225) + 머리 장식(165) + 수호의 반지(175) + 조합법(310)'
 - 능력치 변경: '+6 힘 & +50% 마나 재생' → '+2 모든 능력치 & +2 방어력 & 1.0 마나 재생' 



[영웅]
연금술사
 - 불안정한 화합물 쿨다운이 16초에서 22/20/18/16초로 증가.
 - 불안정한 화합물 범위가 175에서 200으로 증가.
 - 음흉한 자의 탐욕 기본 보너스 골드가 6/8/10/12에서 4로 감소.
 - 음흉한 자의 탐욕 중첩당 보너스 골드가 3에서 4로 증가.
 - 음흉한 자의 탐욕 최대 보너스를 12/20/28/36에서 16/20/24/28으로 조정.

고대 영혼
 - 공격 범위가 600에서 675으로 증가.
 - 얼음 소용돌이 범위 내에서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도끼전사
 - 아가님의 홀 효과 재작업: 투쟁욕이 대상의 공격력을 30% 감소시키고, 도태의 도끼날을 성공적으로 시전했을 경우 700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투쟁욕을 적용합니다.

악몽의 그림자
 - 아가님의 홀 효과 재작업: 정기 흡수의 쿨다운이 1.5초로 감소하고 주문 면역을 관통합니다.
 - 민첩/지능 상승량이 힘 상승량과 일치하도록 0.3씩 증가.
 - 악몽의 손아귀가 1.0초 대신 0.5초마다 피해를 줍니다.

야수지배자
 - 도끼 던지기 시전 범위가 1300에서 1500으로 증가.
 - 도끼 던지기 마나 소모가 120에서 105/110/115/120으로 감소.

혈귀
 - 피의 의식 쿨다운이 25/21/17/13초에서 18/16/14/12초로 증가.
 - 피의 의식 시전 시간이 0.4에서 0.3으로 감소.

현상금 사냥꾼
 - 아가님의 홀로 강화된 수리검 투척이 대상 중 주문 면역인 유닛이 있을 때 튕기지 않는 문제 수정.

취권도사
 - 인사불성 시전 시간이 0.3에서 0.2으로 감소.
 - 인사불성 지속시간이 4초에서 4.5초로 증가.
 - 대지 전사의 바위 굴리기시전 시간이 0.4에서 0.25으로 감소.
 - 취권 치명타 배수가 200%에서 230%로 증가.

혼돈 기사
 - 현실의 균열 시전 시간이 0.4에서 0.3으로 감소.
 - 현실의 균열 쿨다운이 24/18/12/6초에서 18/14/10/6초로 감소.
 - 혼돈의 가격 흡혈률이 65%에서 75%으로 증가.
 - 환상 환영이 받는 피해가 200%에서 260%으로 증가.


 - 신성한 설득 쿨다운이 30/26/22/18초에서 10초로 감소.

클링츠
 - 죽음의 서약 쿨다운이 45/30/15초에서 85초로 증가.
 - 죽음의 서약 지속시간이 35초에서 65초로 증가.

수정의 여인
 - 얼음장 쿨다운을 90초에서 110/100/90초로 조정.
 - 아가님의 홀로 강화된 얼음장이 상대를 속박하지 않는 문제 수정.

어둠 현자
 - 복제의 벽 둔화 지속시간이 1초에서 0.6/0.8/1.0초로 조정.

대즐
 - 아가님의 홀 효과 재작업: 얕은 무덤이 450 범위에 적용됩니다. 

파멸의 사도
 - 불타는 대지 초당 피해/치유를 10/20/30/40에서 16/24/32/40으로 조정.
 - 삼키기 마나소모를 60에서 40/50/60/70으로 조정.
 - 작은 늑대 정글 크립의 치명타를 제거. 이제 작은 늑대를 삼켜도 소유한 능력을 교체하지 않습니다. 

용기사
 - 고룡 형상 서리 공격 공격속도 둔화율이 -20%에서 -30%으로 증가.

드로우 레인저
 - 얼음 화살은 이제 고유 공격 변형치가 아닙니다.

지진술사
 - 토템 강화는 이제 정밀 타격 효과를 지닙니다.

고대 티탄
 - 우주의 영혼 영웅 추가 피해가 12/24/36/48에서 15/30/45/60으로 증가.
 - 대지 가르기 너비가 300에서 315으로 증가.

요술사
 - 기본 지능이 2 증가.
 - 매혹 둔화 지속시간이 5.5초에서 2.25/3.5/4.75/6초로 조정.
 - 매혹 둔화율이 20/30/40/50%에서 55%으로 증가.

얼굴없는 전사
 - 시간 팽창 정지된 쿨다운당 둔화율이 10%에서 14%으로 증가.

자이로콥터
 - 이동속도가 315에서 320으로 증가.
 - 유도탄의 공격 지연시간이 3초에서 2.5초로 감소.

허스카
 - 일격필살 시전 시 날아가는 속도가 1000에서 1200으로 증가.
 - 일격필살의 주고 받는 피해가 35%에서 34/38/42%으로 증가.

자키로
 - 이중 숨결 시작 반경이 200에서 225으로 증가.
 - 이중 숨결 끝 범위가 250에서 275으로 증가.

컨카
 - 유령선은 이제 컨카가 지정한 곳으로 충돌합니다. (컨카 뒤에서 나타나 2000 거리를 이동합니다.) 

군단 사령관
 - 역전의 명수 마나소모를 110에서 100/110/120/130을 조정.
 - 아가님의 홀로 강화된 결투는 군단 사령관과 상대에게 주문 면역을 부여합니다.

레슈락
 - 아가님의 홀 효과 재작업: 에너지 파장이 활성화되면 750 범위 내에 있는 유닛 하나에게 번개 폭풍을 시전합니다.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리치
 - 연쇄 빙결 둔화율이 50%에서 65%로 증가.

고독한 드루이드
 - 광증 공격속도가 10/20/30/40에서 20/30/40/50으로 증가.
 - 광증 지속시간이 18/22/26/30초에서 25초로 조정.
 - 광증 쿨다운이 45초에서 35초로 감소.

루나
 - 월광선 시전 동작이 0.6에서 0.5로 감소.

마그누스
 - 기본 이동속도가 315에서 310으로 감소.
 - 아가님의 홀 효과 재작업:  충격파가 되돌아옵니다. 돌아온 충격파는 상대의 이동속도를 2초 동안 60% 둔화하고 크립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그리고 사정거리와 충격파의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 극성 뒤집기는 더 이상 크립에게 0.75/1/1.25초 더 지속되지 않습니다.

메두사
 - 아가님의 홀 효과 추가. 신비로운 뱀에 물린 적은 1초 동안 돌로 변합니다. 0.2초에 한 번씩 튕깁니다.

미라나
 - 기본 공격력 3 증가.
 - 유성우 2번째 공격 지연시간이 1초에서 0.8초로 감소.
 - 도약의 보너스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
 - 도약 공격속도 보너스가 8/16/24/32에서 16/32/48/64을 증가.

원숭이 왕
 - 우공의 지휘는 더 이상 50/70/90의 추가 공격력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우공의 지휘는 이제 8/14/20 추가 방어력을 원숭이 왕에게 부여합니다.
 - 우공의 지휘 병사들은 해골 강타기와 심연의 검을 복제하지 않습니다.
 - 우공의 지휘 병사들의 공격 시간이 2.0에서 1.7으로 향상.
 - 원숭이 왕이 오공의 지휘를 시전 중일 때 혼의 항아리의 충전수를 소모하는 문제 수정.
 - 수목 유희가 기본 값보다 더 큰 시야를 부여하는 문제 수정.

모플링
 - 다면 공격 마나소모가 100/90/80/70에서 80으로 감소.

나가 세이렌
 - 세이렌의 노래의 시전 시간이 0.8초에서 1.0초로 증가.
 - 세이렌의 노래을 180/120/60에서 160/120/80으로 조정.
 - 세이렌의 노래 범위를 1250에서 1000/1200/1400으로 조정.
 - 환영 복제의 환영이 받는 피해를 600/500/400/300%에서 550/500/450/400%으로 조정.
 - 역조 피해가 100/140/180/220에서 120/160/200/240으로 증가.
 - 그물 던지기 시전 시간이 0.65초에서 0.6으로 감소.
 - 그물 던지기 마나소모를 90/100/110/120에서 100으로 조정.

강령사제
 - 유령 수의 치유 증가량이 50%에서 75%로 증가.

밤의 추격자
 - 밤의 사냥꾼은 이제 밤 시간대에서 시전 능력이 됩니다. 시전 시 2초 동안 밤의 추격자가 2초 동안 공중 이동을 하고 1200의 시야를 얻습니다. 쿨다운 26/22/18/14. 마나소모 50.

예지자
 - 행운의 끝은 이제 상대의 이동 속도를 0으로 고정하는 대신 대상을 속박합니다.
 - 행운의 끝 투사체의 이동속도가 1200에서 1000으로 감소,
 - 정화의 불길 시전 범위가 800에서 850으로 증가.

외계 침략자
 - 아가님의 홀 효과 재작업: 이계 감옥을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고 시전 범위가 300 증가합니다. 재충전 시간: 12초

환영 창기사
 - 이중자아 환영이 1초 덜 지속되는 문제 수정.
 - 환영 돌격 추가 민첩은 발동 직후가 아닌 상대에게 도착한 후에 적용됩니다.
 - 병치술 최대 환영 수 5/7/9명에서 6/8/10명으로 증가.

불사조
 - 불의 영혼 지속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

퍼그나
 - 체력 흡수는 이제 대상에 진실의 시야를 부여합니다.
 - 체력 흡수 시전 범위가 900/1050/1200에서 800으로 감소.
 - 체력 흡수는 대상이 100 거리를 멀어지면 중단됩니다.
 
고통의 여왕
 - 레벨 25 특성 그림자 일격 쿨다운 제거를 그림자 일격이 550 범위에 시전으로 변경.

레이저
 - 폭풍의 눈이 전기 고리에 연결된 영웅을 우선 공격합니다.
 - 폭풍의 눈은 이제 시전 시간을 지니지 않습니다.

리키
 - 기본 이동속도 5 감소.
 
모래 제왕
 - 부식성 독은 이제 고유 공격 변형치가 아닙니다.
 - 모래 폭풍 투명화 지속시간이 1.5초에서 0.9/1.1/1.3/1.5초로 조정.
 - 모래 폭풍 초당 피해를 25/50/75/100에서 40/60/80/100으로 조정.

그림자 악마
 - 어둠의 독 마나소모가 55에서 50으로 감소.
 - 영혼 사냥꾼은 이제 450 범위 내에 적용됩니다.

그림자 마귀.
 - 레벨 25 특성 +125 그림자 휩쓸기 피해가 +150으로 증가.

그림자 주술사
 - 기본 공격력 6 증가.
 - 대규모 뱀 와드 공격 범위가 50 증가.

침묵술사
 - 아가님의 홀 효과 재작업:  지혜의 날이 주문 면역을 관통하고 침묵 상태인 상대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하늘분노 마법사
 - 레벨 15 특성 +75 공격력을 +10% 주문 흡혈로 변경.

슬라크
 - 지능 상승량이 1.9에서 1.7로 감소.

악령
 - 악령 불러내기 쿨다운이 140/130/120초에서 180/150/120으로 조정.

스벤
 - 신의 힘은 이제 16/28/40의 힘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 신의 힘 공격력 보너스가 100/150/200%에서 80/120/160%으로 감소.

암살 기사
 - 민첩 상승량이 2.7에서 2.3으로 감소.

테러블레이드
 - 탈바꿈 이동속도 감소가 25에서 30으로 증가.

파도사냥꾼
 - 분출 마나소모를 120에서 90/100/110/120으로 조정.
 - 아가님의 홀로 강화된 분출은 분출에 맞은 대상에 지상 시야를 잠시 부여합니다.

타이니
 - 기본 공격력 4 증가.
 - 성장은 이제 바위투성이 피부의 발동 확률을 6/8/10% 증가시킵니다.

나무정령 수호자
 - 자연의 눈속임은 이제 강타 대신 대상을 속박하고 무장해제합니다.

얼음폭군
 - 얼음 파편이 상대를 가두거나 가두지 않을 때의 일관성 향상.
 - 얼음 파편은 이제 장애물을 시전한 위치의 근처가 아닌, 시전한 위치에 바로 생성합니다.
 - 얼음 파편의 시전 범위가 200 증가.
 - 얼음 파편 이동 속도가 1100에서 1200로 증가.

지하군주
 - 위축의 오라 공격력 감소율이 4/16/28/40에서 7/18/29/40%으로 조정.
 - 위축의 오라는 중첩된 공격력은 사망해도 유지됩니다.
 - 아가님의 홀 효과 추가: 위축의 오라 추가 공격력의 절반이 주위의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40초 동안 지속됩니다.

우르사
 - 기본 공격력 3 감소.

복수 혼령
 - 공포의 파동 쿨다운이 20초에서 22/20/18/16초로 조정.
 - 복수의 오라 추가 공격력이 12/20/28/36%에서 10/18/26/34%으로 증가.

바이퍼
 - 바이퍼의 공습은 이제 적용 즉시 피해를 줍니다.
 - 바이퍼의 공습 쿨다운을 70/50/30초에서 60/45/30초로 조정.

비사지
 - 무덤의 냉기 지속시간이 3/4/5/6초에서 3.25/4.5/5.75/7로 증가.

흑마법사
 - 혼돈의 제물 마나소모가 200/300/400에서 250/350/450으로 증가.

바람순찰자
 - 레벨 20 특성 변경: '바람질주에 투명화 적용' // '+120 강화사격 피해'
 - 레벨 25 특성 변경: 쿨다운 30% 감소 // +150 공격 범위

겨울 비룡
 - 겨울의 저주 추가 공격속도가 70에서 85으로 증가.
 
저주술사
 - 아가님의 홀은 와드에 정밀 타격 효과를 부여합니다.

망령 제왕
 - 레벨 20 특성 +20 힘을 +10% 흡혈의 오라 흡혈량으로 변경.

 - 레벨 25 특성 +20% 흡혈의 오라 흡혈량을 부활 시 망령의 불꽃 자동시전으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