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인보우 식스 시즈 : 테크니컬 테스트 2 패치 노트


1-스텝 매치메이킹

 

원-스텝 매치메이킹이 구현할수 있는 기능중에 하나는


대화적인 매치메이킹 시스템 입니다.


이 시스템은 매치를 찾는 중에 로드아웃을 변경할수 있는 기능이 테스트 될것입니다.

 


히트박스 체인지

 

블리츠같이 큰 헤드 히트박스가 있는 오퍼레이터의 개선에 대해


커뮤니티로 부터 많은 의견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다음 테크니컬 테스트 서버의 모든 오퍼레이터들이 히트박스 조정을 받는다는것에 기쁩니다.


이 변화는 아직 진행중이지만 이제는 옷, 파우치, 귀 덮개, 가방, 액세서리 등은

히트박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히트박스 패치는 몇몇 오퍼레이터들의 밸런스를 조절할뿐만 아니라


미래의 나올 오퍼레이터를 디자인할때 큰 창조적 자유를 허용합니다.

 

아이템 희귀도

 

앞으로 알파팩[루트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아이템 드롭 확률에 따른 모든 커스터마이징 장비들의


항목을 분류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게 될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4월 5일에 테크니컬 테스트 서버에


아이템 희소성(등급) 시스템을 도입할것 입니다.

 

이 시스템은 게임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희귀한 아이템의 등급이 최종적인 목표는 아닙니다.

 

아이템의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Common 흔한

Uncommon 흔하지 않은

Rare 진귀한

Epic 오지는

Legendary 전설적인


번역:구글번역


출처:https://www.reddit.com/r/Rainbow6TTS/comments/63h1g3/technical_test_2_patch_notes_1step_matchma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