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텝 매치메이킹
원-스텝 매치메이킹이 구현할수 있는 기능중에 하나는
대화적인 매치메이킹 시스템 입니다.
이 시스템은 매치를 찾는 중에 로드아웃을 변경할수 있는 기능이 테스트 될것입니다.
히트박스 체인지
블리츠같이 큰 헤드 히트박스가 있는 오퍼레이터의 개선에 대해
커뮤니티로 부터 많은 의견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다음 테크니컬 테스트 서버의 모든 오퍼레이터들이 히트박스 조정을 받는다는것에 기쁩니다.
이 변화는 아직 진행중이지만 이제는 옷, 파우치, 귀 덮개, 가방, 액세서리 등은
히트박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히트박스 패치는 몇몇 오퍼레이터들의 밸런스를 조절할뿐만 아니라
미래의 나올 오퍼레이터를 디자인할때 큰 창조적 자유를 허용합니다.
아이템 희귀도
앞으로 알파팩[루트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아이템 드롭 확률에 따른 모든 커스터마이징 장비들의
항목을 분류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게 될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4월 5일에 테크니컬 테스트 서버에
아이템 희소성(등급) 시스템을 도입할것 입니다.
이 시스템은 게임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희귀한 아이템의 등급이 최종적인 목표는 아닙니다.
아이템의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Common 흔한
Uncommon 흔하지 않은
Rare 진귀한
Epic 오지는
Legendary 전설적인
번역:구글번역
출처:https://www.reddit.com/r/Rainbow6TTS/comments/63h1g3/technical_test_2_patch_notes_1step_matchma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