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스아너드2 1.2 베타 패치 업데이트


1차 원본출처:http://steamcommunity.com/games/403640/announcements/detail/650037138913276060

2차 번역출처:http://steamcommunity.com/games/403640/announcements/detail/650037138913276060


업데이트 v 1.2 개요

 
일반적인 성능 및 최적화 개선
시각적 설정의 자동 감지는 플레이어의 피드백과 관찰 된 문제를 기반으로 재 작업되었습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패치 1.2를 다운로드 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Restore Settings"옵션을 사용하여 하드웨어에 권장 설정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 미리 렌더링 된 프레임은 이제 게임에서 관리되며 그래픽 드라이버 제어판에서 이전의 수동 사용자 정의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논리와 관련된 여러 가지 수정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마우스 / KB 및 게임 패드와 관련된 다음과 같은 다양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우스 스무딩이 기본적으로 최소로 설정되었습니다.
alt-tab 관련 버그 사용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다중 모니터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 게임이 30FPS를 초과하여 실행되었을 때 Resolution Scaling이 비활성화 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해상도 스케일링 설정을 더 명확하게 변경했습니다 (변경된 사항은 무엇입니까?).
옵션 메뉴에 새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V-sync없이 재생할 때 프레임 속도 변동을 제한 할 수 있도록 Framerate Limiter를 추가했습니다.
---- TAA 샤프니스 옵션 추가
---- V-Sync 설정에 추가 옵션 추가
---- 트리플 버퍼링 옵션 추가
 
업데이트 1.2 노트 :
 
공연
축소 된 프레임 속도
변동을 줄이기 위해 맞춤형 FPS 리미터 추가
120fps 이상에서만 발생하는 물리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120fps로 제한된 프레임 속도
최대 미리 렌더링 된 프레임이 게임에서 관리됩니다.
조정 된 텍스처 세부 정보 설정으로 시각 및 성능을 크게 변경합니다.
환경에 천 시뮬레이션이있을 때 AMD GPU가 거대한 프레임 속도 저하를 경험 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관개 개선을위한 조정 된 해양 설정
V-sync UI에 주파수 추가
VRAM 사용률이 사용 가능한 VRAM보다 높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자동 감지 설정이 특정 하드웨어에 비해 너무 높게 설정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AMD GPU에 대한 HBAO + 지원 추가
HBAO + ON을 돌리면 플레이어의 손에 나쁜 그림자가 생기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View Distance와 강하게 연결된 환경 세부 정보 설정이 제거되었습니다.
시각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거나 성능 이점을 제공하지 않았으므로 안개 품질 설정을 삭제했습니다.
R9 290X2에 대한 조정 된 자동 감지 설정
수질 설정이 바다, 운하 또는 수영장에만 영향을 미쳤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하이 엔드 및 로우 엔드 시스템에서 향상된 CPU 코어 활용
 
마우스, 게임 패드 및 컨트롤
 
마우스 민감도가 프레임 속도에 의존하는 버그 수정
게임 패드가 진동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게임 패드에서 마우스 및 키로 전환했을 때 컨트롤러가 지속적으로 진동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Aim Friction이 게임 패드에서 작동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이 실행 된 후 연결되면 게임 패드를 인식 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우스로 해상도를 변경할 수없는 버그 수정.
마우스 스무딩 설정이 기본적으로 최소로 설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한 경우 설정이 덮어 쓰이지 않음).
 
Alt + Tab
 
ALT + TAB을 사용하면 게임과 다른 프로그램 사이를 끊임없이 전환 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죽어가는 동안 ALT + TAB을 사용할 때 더 이상 일시 중지 메뉴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ALT + TAB을 사용하여 다른 프로그램으로 전환 한 후 백그라운드에서 마우스 움직임을 등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크래시 수정
 
Clockwork Soldiers가 참수 된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Clockwork Mansion을 떠나기로 결정한 경우 게임이 중단 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에서 모니터를 분리 한 후 플레이어가 시각 설정 메뉴로 들어가려고하면 게임이 중단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연결된 모니터가없는 비디오 카드를 선택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중간 클릭 버튼으로 무기 바퀴를 열었을 때 게임이 "또 다른 이상한 방문"에서 멈추었을 때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이전에 게임 패드를 사용한 경우 스크롤 됨.
 
메뉴 및 옵션
 
큰 FOV에서 암흑의 암살을 사용하면서 플레이어의 고리가 보이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기본이 아닌 해상도를 사용하면서 Borderless Windowed Mode에서 Windowed Mode로 전환하는 동안 게임이 화면에 맞게 해상도를 늘릴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해상도에서 메뉴가 전체 화면을 채우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우스 평활화 설정이 제대로 저장된 경우에도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할당되지 않은 버튼에 대한 '할당되지 않은'텍스트가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로 인근 텍스트와 겹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Borderless Windowed Mode로 전환 한 후 플레이어가 전체 화면 또는 창 모드로 전환 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V-sync없이 재생할 때 플레이어가 프레임 속도 변동을 제한 할 수 있도록 Framerate Limiter가 추가되었습니다.
TXAA 선명도 설정 추가
Aim Assist 설정을보다 명확하게 변경했습니다.
트리플 버퍼링 옵션 추가
V-Sync 설정에 더 많은 선택 사항 추가
모니터 / 해상도
기본 설정 복원으로 두 번째 모니터가 기본 모니터로 활성화되는 버그 수정
윈도우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해상도를 변경했을 때 Borderless Windowed로 바뀌는 버그 수정.
전체 화면에서 해상도가 1786 x 992로 설정된 경우 게임이 검은 색 화면을 표시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이 최소화 된 상태에서 변경 모니터 확인 대화 상자가 만료되면 디스플레이가 작동을 멈추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이 30FPS를 초과하여 실행되었을 때 Resolution Scaling이 비활성화 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해상도 배율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해상도 드롭 목록에 추가 된 해상도 비율
옵션 메뉴를 종료 할 때 해상도 배율 설정이 저장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해상도가 지원되지 않아도 모니터를 전환 할 때 현재 게임 해상도가 모니터에 적용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인터페이스
 
빈 슬롯에 해당하는 키를 누른 후 마우스 휠 팝업이 선택된 잘못된 슬롯으로 강조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키보드로 Black Market shop을 시작하면 추가 키보드 또는 마우스 입력이있을 때까지 메뉴에 게임 패드 프롬프트가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Blink, Far reach 및 Heart가 획득 된 후 자동으로 바로 가기에 바인딩됩니다.
총 앞에 총알이 집어 들었을 때 총 단축키가 자동으로 지정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어떤 동작에 바인딩 될 때 "<"키가 게임에서 "할당되지 않음"으로 나타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MISC
Oraculum 장치를 방해 한 버그가 2 번으로 계산되어 "깨끗한 손"업적을 얻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업데이트 1.2 알려진 문제 :
 
옵션 메뉴의 라벨이 잘못되었습니다.
---- "윈도우 모드"는 "디스플레이 모드"여야합니다.
---- "적응 해상도 FPS 임계 값"은 "적응 해상도 FPS 대상"이어야합니다.
---- "여백없는 창 모드"는 "여백없는 전체 화면"여야합니다.
---- "시야"는 "시야"여야합니다.
---- "God Rays"는 "Light Shafts"여야합니다.
---- FPS Limiter가 사용되는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한 후 VisualSmart의 적응 해상도 FPS 임계 값 설정이 정확하게 반영되지 않습니다.
---- V-sync가 활성화 된 경우 적응 해상도 FPS 임계 값은 이전 FPS 제한 기 설정으로 고정됩니다.
---- 해결 방법 : V-sync를 해제 한 다음 V-sync를 다시 활성화하기 전에 FPS Limiter를 원하는 설정으로 변경하십시오.
게임 중에 트리플 버퍼링을 전환 할 때 화면 하단에 시각적 왜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 메인 메뉴에서 트리플 버퍼링을 토글하거나, 게임 중에 디스플레이를 해제 한 다음 다시 켠 다음 디스토션을 제거하십시오.
60Hz 이상의 재생 빈도를 지원하는 모니터에서 V-sync 설정이 Full로 설정된 경우 게임 내 Framerate가 60FPS로 고정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 V-sync를 비활성화하고 수동으로 FPS Limiter 설정을 60보다 높게 설정하여 Framerate가 60FPS를 초과하도록하십시오.
FPS 리미터 설정은 텍스트를 영어로만 표시하며 현지화되지 않았습니다.
---- 일시적인 해결책 : 없음. 현지화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구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Visual 설정 메뉴를 종료하고 다시 입력 할 때 적응 해상도 설정이 수동으로 표시되도록 변경되어 항상로 설정됩니다.
---- 일시적인 해결책 : 없음. 이것은 메뉴와 관련된 시각적 인 문제입니다. 적응 형 해상도 설정은 계속 활성화되어 있으며 항상 설정의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은 V-sync가 Half로 설정된 경우 메뉴 및 게임 플레이 중에 대기 시간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 V-sync를 비활성화하거나 설정을 전체로 변경하십시오.
V- 동기화를 반으로 설정하면 프레임 속도가 30FPS로 정확하게 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 V-sync를 비활성화하고 FPS Limiter 설정을 변경하거나 V-sync 설정을 늘리십시오.
트리플 버퍼링 설정 변경을 취소 할 때 여러 확인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일시적인 해결책 : 없음. 더 이상 표시되지 않을 때까지 프롬프트를 다시 취소하십시오.
트리플 버퍼링을 사용하지 않고 V-sync를 사용할 때 프레임 속도가 감소 될 수 있음
---- 해결 방법 : Triple Buffering을 사용하여 성능이 향상되는지 확인하거나 V-sync를 비활성화하십시오.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컨트롤러 연결이 끊어지면 컨트롤이 잠길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 Alt + Tab을 사용하여 게임 창을 종료 한 다음 컨트롤러를 다시 보내거나 다시 연결하십시오.
Adaptive Resolution을 Off로 설정하면 Adaptive Resolution FPS Threshold가 29로 변경됩니다.
---- 일시적인 해결책 : 없음. 이것은 메뉴와 관련된 시각적 인 문제이며 실제 게임 내 Framerate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번역은 구글 인공지능망 번역기으로 해석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예정은 12월에 있을  뉴 게임 플러스 와  난이도 조절 맞춤 포함시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