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아르타니스 대사 모음



히오스 아르타니스 반복 대사 

새벽이 다가온다. / 하나일 때 우린 강하다!


내 이름은 아르타니스. 신관이지. ...이거 뭔가 익숙한 기분이 드는데.이제 히오스에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어차피 매 판마다 수십 번씩 죽지 않나


시공의 폭풍도 젤나가의 작품인가. 하지만 이곳엔 그들의 사원이 없어. 새로운 생명체의 모습도 보이지 않고.


그렇다면 그 보이지 않는 생명체들은 배틀넷이라고 하는 복잡한 디지털 메커니즘으로 우릴 조종하고 있는 것 같군.


이 수천 개의 생명체들이 동시에 우리 목숨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건가. 아, 모르겠다. 아, 머리가 지끈거리는군.


내가 없는 동안 댈람이 잘 돌아가고 있을지 궁금하군. 이번엔 의회실의 내 방 구조를 바꾸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그거 정말 짜증난다니까.


아둔의 창이 바로 내 머리 위에 있는데, 차원 장인 카락스는 코빼기도 안 보이는군. 하아, 내가 뭘 기대하겠어.


그만 좀 쿡쿡 찌르라고! 네 분노는 오크 녀석들에게나 분출해. 걔들은 좋아할지 한 번 보자고.


내가 전에 스타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의 우주 버전이 아니라고 했었나. 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예외로 하지.


그래. 내 우주선은 내가 어디로 가든 날 졸졸 따라오지. 테란이 애완동물이라고 부르는 거와 꽤 흡사하다고. 단, 더 쓸모가 있을 뿐.


속마음을 말해줄까? 난 신관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아주 야심으로 가득해. 할아버지의 명예를 걸고! 난 우주 해적왕이 되겠어! 


새 갑옷, 좀 괜찮은 것 같나? 예전 건 좀 헐벗은 기분이 들던데.


난 너희 대부분보다 딱 두 세기 정도만 더 살았다고. 프로토스 중에선 젊은 편이니까, 오빠라고 불러.


그만 찌르라고 했는데! 난 또 기다렸지! 으, 허, 허억. 하도 찔렸더니 정신이 오락가락하는군.